Prospect Pale Ale Twisted Manzanita

프로스펙트 페일 에일 트위스티드 맨자니타




트위스티드 맨자니타 페일에일


생산자 : 소가턱 브루잉 컴퍼니(Saugatuck Brewing Company)

맥주구분 : 페일 에일(Pale ale)

원산지 : 미국 미시간 소가턱(Saugatuck, Michigan, United States of America)

알코올 : 5.7%

용량 : 355ml


▲ 프로스펙트 페일 에일


트위스티드 맨자니타 페일 에일 맥주는 열대과일, 시트러스 계열 홉 향에 적당히 달콤한 몰트가 감지 된고, 입 안에서는 기분 좋은 과일의 향이 폭탄처럼 터지며 약한 비터와 고소한 몰트로 마무리 된다고 한다. 샌디에이고의 시원한 바다 레이블에서 느끼는 크래프트 맥주의 향과 정서가 담긴 페일 에일로 예전 보다 더 균형 잡힌 맥주로 리뉴얼되어 재탄생 하였다고 한다.


▲ 병뚜껑


프랑스 맥주인 '크로넨버그 1664 블랑 (Kronenberg 1664 Blanc)' 맥주에 벨기에 맥주 '호가든 (Hoegaarden)'을 섞어 놓은 듯한 맛에 좀 더 화장품 맛의 과일향이 강하고, 끝맛이 좀 쓰다. 일반 맥주의 맛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어울리지 않을 맛이고, 자몽 맥주나 향이 나는 맥주를 즐기는 사람에게는 어느 정도 어울릴 수 있다. 개인적으로는 맥주 맛이 더 나는 맥주를 좋아하고, 끝의 쓴 맛이 싫어 취향과는 맞지 않았다. 맥주 중에는 짙은 향과 쓴 맛이 있는 에일 맥주를 좋아하는 편인데, 무게감이 있는 농도의 에일이 아닌, 이 맥주와 같이 라이트하면서도 향과 쓴맛만 강한 미국식 에일은 내게 어울리지 않았나 보다. ㅠ,ㅠ


▲ Twisted Manzanita Pale Ale


▲ 에일맥주
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