과자 타코야끼볼




▲ 타코야끼 볼


구수한 문어와 풍미가득 타코야끼 소스의 환상적인 만남이라고 써있는 해태에서 나온 타고야끼 볼을 사먹어보았다. 

Galbee라고 쓰여 있는 것을 보니 일본에서 먼저 나온 과자인가 보다. 



영양 정보 : 나트름 360mg, 탄수화물 37g, 당류 7g, 지방 28g, 트랜스지방 0.2g, 포화지방 8g, 단백질 3g

총 내용량 70g

칼로리 : 410kcal



▲ 해태과자 / 가루비(Galbee)


담백한고 향나는 타코야끼의 맛을 기대하고 개봉~! 했는데 ^^;

요건 딱 바나나킥의 식감에 고래밥 양념볶음 맛 과자이다 ㅋㅋ


▲ 타코야끼 맛 과자


전에 먹을 때에는 그래도 마지막에 어설프게나마 쪼금은 타코야끼 맛이 난 것도 같은데....

이번에 먹을 때에는 그냥 고래밥 맛만 느껴진다. 가쓰오부시 맛이라도 좀더 나게 해주지 ㅠ.ㅠ 원재료를 보면 문어분말이랑 오징어족, 타코야끼향이 들어갔다고하는데 잘 모르겠다 ㅋㅋ

그래도 달달 짭쪼롬하게 고래밥 먹듯이 잘 먹었다. ㅎㅎ


▲ 맥주와 간식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