감자탕 주는 족발집

폭주족발 




▲ 폭주족발


요즘에 족발 먹을 때 자주 먹는 곳이 폭주족발이다. 사실 족발 맛보다도 감자탕 때문에 먹고 있는 것 같다. 폭주족발에서 족발을 주문하면 감자탕을 하나 주는데 감자탕이 은근 맛있다. ㅋㅋ


▲ 감자탕 주는 족발집


그런데 족발만 먹어도 배불러서 감자탕은 모셔 두었다가 다음 날 점심에 먹곤한다. 


▲ 맛있는 감자탕


▲ 폭주족말 메뉴, 영업시간


▲ 배달했어요~


폭주족발은 배달도 해주는데, 방문포장해가면 3.0원을 할인해줘서, 주문한 후에 들려 가져오기도 한다. 


▲ 반반 족발 / 양념 반 족발 반


양념 맛은 은근히 맵다. 역시나 한국적인 매운 맛이라 처음엔 괜찮은데 먹다보면 매운 맛이 올라와 마지막엔 ㅋㅋ 조금 얼얼해 진다. 그래도 매콤한 족발을 같이 먹고 싶어서 반반족발로 먹곤 한다. ^^


▲ 맥주와 족발


소주가 아니라 칭따오 하나 따서 족발과 ㅎㅎ


▲ 족발쌈


▲ 냠냠 ^^



폭주족발


주소 :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로 146 말우물빌딩 (두정동 698)

전화번호 : 041-566-3118

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