부안 식당

계화도 식당




계화도식당 계화도정식 (백합탕, 백합찜, 바지락무침, 바지락전, 백합죽)



부안 대명리조트 앞 계화도



부안에 여행을 오니 꼭 먹어야할 부안의 요리가 몇가지 있었다. 그중에 백합죽과 바지락죽, 바지락전, 바지락무침, 젓갈정식 등이 있었다. 저녁이 되어 식당을 찾아보던 중에 기존에 유명한 식당은 아니지만 부안의 유명한 요리를 한번에 먹을 수 있는 정식이 있는 식당이 있어 들러 보았다. 위치는 부안 대명리조트 바로 앞에 있었고, 채석강에서도 가까웠다.


계화도 식당


부안 모범음식점


3무 운동 실천업소


식당 실내


기본 메뉴


계화도정식



계화도 정식 : 백합찜, 백합죽, 백합탕, 바지락회무침, 바지락전



계화도 식당에서는 3만원가격의 계화도정식이 있었다. 백합찜, 백합죽, 백합탕, 바지락회무침, 바지락전이 나오는 정식이고, 밑반찬은 15가지가 나온다. 따로 하나씩 먹지 않아도 다양한 요리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. 백합탕은 약간은 심심하며 시원한 맛이 난다. 간이 쌔지 않아서 내게는 좋았다. 백합죽은 살짝 고소하며 담백했고, 바지락전은 자주 먹던 전의 맛이었고, 바지락회무침은 상큼한 느낌이었다. 참 맛있었던 것이 백합찜이었다. 백합찜 왜 이렇게 맛있는거야 ^^, 나중에 부안에 다시가면 백합찜만 사먹어야겠다~ ㅋㅋ


게장과 낙지젓


장조림과 조게찜


바지락회무침


바지락전


백합죽


백합찜


백합찜


백합탕



계화도 바지락죽


전화번호 : 063-581-3131

주소 : 전북 부안군 변산면 변산해변로 46 (격포리 258-1)

영업시간 : 평일 AM 08:30 ~ PM 08:30 / 주말  AM 07:30 ~ PM 08:30




+ Recent posts